<베트남 태국 마사지 비교> 베트남 마사지 VS 타이 마사지! 어떤 마사지가 내게 좋을까??? 전신 마사지 경험후 비교 분석!

<베트남 태국 마사지 비교> 베트남 마사지 VS 타이 마사지! 어떤 마사지가 내게 좋을까??? 전신 마사지 경험후 비교 분석!

<베트남 태국 마사지 비교> 베트남 마사지 VS 타이 마사지! 어떤 마사지가 내게 좋을까??? 전신 마사지 경험후 비교 분석!

Blog Article


아무래도 오일을 몸에 바르고 미끄러지는 성격때문에 목, 어깨, 등 쪽의 뭉친 잔근육 같은 것을 풀기가 쉽고, 향도 나쁘지 않고 여러모로 오일 마사지도 특이한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 처음에 오일 마사지라고 하고, 속옷만 입기 때문에 왠지 이상하게 여겨져 하지 않았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다만 주의하실 점은 일단 가격이 보통 한시간에 사백밧 정도가 보통인데, 샵에 따라서 조금 많이 받는 곳이 있습니다. 그런 곳에서는 그냥 받지 않으시는 것이 무방하죠. 김씨의 업장에서 일했던 태국 여성 B씨는 국내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는 이들 중 상당수가 ‘성병 포비아(공포증)’에 노출돼 있다고 털어놨다. 국내에 들어와 마사지 업소에 취업하는 외국인 노동자 중 적지 않은 이들이 일명 ‘마마상’을 통해 들어오는데, 서로의 ‘건강 상태’ 등에 대해 알 길이 없다는 것이다.


마사지 업소와 범죄, 그리고 성병이라는 어두운 연결고리는 이미 오래전부터 단단히 결속돼 있었다. 실제 2016년 인천에서 태국 여성 마사지사들이 상습적으로 마약을 투약하고, 특송화물을 통해 마약을 국내로 들여오다 검찰에 무더기로 적발된 사건이 있었다. 조사 결과 이들은 특송화물로 토끼인형의 팔다리 봉제선을 뜯고 작은 비닐봉지 15개에 마약을 나눠 담아 흡입기와 함께 반입하려 한 것으로 드러났다.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 직원들 중 아무도 태국인이 아니라 사실 모든 일본인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역시 겉은 보고 속을 판단하면 말자는 말이 이곳에서도 적합하다. 모든 직원들은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아 왔으며, 일부는 태국에서 유학을 마친 후 마사지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한다.


일반 여행자들은 저렴한 호텔스파를 찾기 어렵습니다. 호텔스파는 비수기인 우기(5월~10월)에 10~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일부 호텔스파샵은 "1 pay ,1 free" 라는 프로모션을 스파샵 앞이나 호텔 로비에 광고를 합니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이 대표는 “마사지라는 글자만 봐도 사람들이 퇴폐업소를 생각한다”며 “이같은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건전한 마사지를 지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영상이 나간 후 자발적으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왜 옹호하냐는 댓글이 많이 달렸다. 태국인들에게 불법으로 건너온 책임이 없지 않다.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지압과 요가 자세를 통해 몸의 에너지선을 재정렬한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마사지사에게  "쿤(당신), 츠 아라이캅(여성은 카)?"하고 물어봅니다. "당신 이름 무엇입니까? "하고 묻는 것입니다. 이렇게 가볍게 대화하면 고객과 마사지사의 교감이 어느 정도 이루어집니다. 친구같은 분위기를 이끌어내면 마사지사는 더 노력합니다. 오너를 알면 마사지샵내의 마사지사들의 수준이 보입니다.


마사지사들은 피곤하면 힘,기술보다는 팔꿈치등을 이용, 근육을 누릅니다. 팔꿈치를 이용 마사지를 받고나면 하루이틀 또는 오랫동안 몸이 아픕니다. 계속 아프게 하면 "스탑(stop)!"을 외치고 프론트에 가서 마사지사 교체를 요청해야 합니다. 유명하지 않은 길거리 마사지샵은 사실상 마사지 실력이 어떠한지 알 수가 없습니다. "좋은 마사지사가 나오면 복이고, 아니면 불행이고" 입니다.


페닌슐라 아카데미에서는 차오프라야강이 내려다 보이는 웅장한 반얀나무 숲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정원에 위치한 팁타라(Thiptara)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프라이빗 세션을 제공합니다. 레슨이 끝나면 페닌슐라 스파에서 활력을 북돋는 90분 마사지로 근육을 풀어 주세요. 스트레스 감소 타이 마사지는 깊은 휴식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웰빙 감각을 증진시킬 수 있어요. 리드미컬한 압박과 스트레칭은 신경계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해요. 타이핸드 마사지 워크샵에서 3시간동안 마사지의 역사와 기원 그리고 정통 타이 마사지의 기법에 대해서 배우고 실습할 수 있어요.


그냥 웃으면서 정중하게 원하지 않는다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방콕이나 유명 관광지 등에선 대략 시간당 200에서 250밧 정도 하고, 치앙마이나 시골에서는 이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저 밧 또는 바트 라고 불리는 태국돈의 단위는 이렇게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창원 오피 창원오피 창원오피 창원op

Report this page